자주 묻는 질문들

아래에서 해결방법을 찾으시거나 고객서비스 센터 가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

주문 관련

Order Issues

  1. 제 주문 번호는 어디에서 찾을 수 있나요?

    고객님의 주문번호는 주문하신 이메일로 발송된 주문확인메일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2. 제 주문을 변경하거나 취소할 수 있나요?

    1)고객님의 주문은 결제 후 바로 시스템에 반영되어, 상품 준비 중으로 표기되더라도 주문 변경 및 취소를 하실 수 없습니다. 변경 및 취소를 위해선 물품을 배송 받으신 후 반품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당사 반품 규정. 을 참고하시거나, 이메일 고객 상담 센터로 연락을 주시길 바랍니다.

    2)모든 주문 건은 결제 이후 주소 변경, 부분 취소, 주문 변경(사이즈 변경, 색상변경)이 불가함을 안내 드립니다.

    3)당일 주문 건 취소가능 시간은 익일 오전 9시 30분까지입니다. (평일 기준)

    *패밀리 세일
    주문 취소는 오전 8시까지 이메일 문의하신 건에 한 해 접수 가능합니다.

  3. 제 신발이 불량인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구입하신 제품이 불량 또는 하자 등 품질에 문제가 있다면, 수령 후 7일 이내에 고객센터를 통해 구매내역 확인 후 동일 제품에 대해서 환불처리 후 재 구매 가 능합니다. (품절일 경우 재 주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메일 고객 상담 센터로 연락을 주시길 바랍니다.

  4. 제 계정의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화면 상단에 있는로그인버튼을 누르시면,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링크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이 메일로 전송하면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

  5. 주문확인메일을 받지 못했습니다.

    이메일 고객 상담 센터 로 연락을 주시길 바랍니다. 주문하신 일자와 상품 등의 정보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6. 왜 제 주문 건이 취소되었나요?

    한 주문번호에서 일부 상품이 품절된 경우, 품절 상품을 제외하고 나머지 상품은 자동으로 출고됩니다. 품절 안내는 카카오톡 문자로 전송됩니다.
    *주문한 신발 품절으로 인해 함께 주문한 지비츠™참의 무료 반품이 가능합니다.

  7. 결제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NHN KCP를 통해 한국발행 신용카드, 체크카드, PAYCO 로 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결제는SSL 암호화로 100% 안전하게 보호됩니 다. (무통장 입금은 불가합니다.)

  8. 해외에서 발행된 카드로 결제된 주문에 대한 배송 및 환불 정책

    해외에서 발행된 비자, 마스터, JCB 카드에 한 해 결제가 가능합니다. 해외 카드로 결제된 주문의 경우, 당사는 해외 직배송이 불가함에 따라 결제 후 배송 과정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해 책임지지 않으며, 반품 기간 내에 당사로 입고되지 않은 반품 건의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9. EQL 주문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EQL 주문은 공식사이트 내에서 확인이 불가합니다. 주문 확인 및 반품 신청은 빠른 이메일 고객상담 혹은 유선 연락 부탁드립니다.

  10. 콜라보레이션 상품 구매

    콜라보레이션 상품의 경우 온라인 주문 시 ID 당 최대 구매 제한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상품 상세 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주소나 연락처 중복 입력시, 다른 계정으로도 주문하셨더라도 중복 주문으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중복 주문의 경우, 임의로 선택하여 취소될 수 있습니다.

반품 및 환불

Returns and refunds

  1. 교환이 가능한가요?

    현재 시스템상 교환은 불가합니다. 교환을 원하시는 상품은 반품 후 재 주문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당사 반품 규정 을 참고하시고 이메일 고객 상담 센터로 문의해주세요.

  2.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반품 페이지로 들어가셔서 주문번호와 이메일 주소로 검색 후 반품을 신청해주세요. 수령 후 7일 안에 신청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안내를 위해서는 이메일 고객 상담 센터 으로 문의해주세요.
    배송 조건 및 행사 조건에 따라 부분 반품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3. 제품 보증기간이 있나요?

    제품 보증기간은 6개월 입니다. 제품 라벨에 달려 있는 취급상 주의할 점, 세척 방법 등을 자세히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안내를 위해서는 이메일 고객 상담 센터 로 문의해주세요.

  4. 반품 배송비를 지불해야 하나요?

    아니요, 크록스 공식 사이트에서는 고객님의 편의를 위하여 무료 반품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5. 크록스 아울렛이나 다른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반품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자사몰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모든 오프라인 매장에서 반품과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온라인 주문 건에 대해서는 이메일 고객 상담 센터 로 문의해주세요.

  6. 환불은 언제 완료되나요?

    제품을 크록스 코리아 고객센터로 돌려 보내주시고 크록스 코리아에서 제품을 수령 후 검수 과정을 거쳐 환불 처리가 됩니다. 평균적으로 1~2주 정도 소요 될 수 있습니다. 검수 후, 각 카드사 및 은행에 따라 환불 시점이 달라질 수 있으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만약에 20일이 지나도 환불이 되지 않았을 경우, 이메일 고객 상담 센터 로 문의해주세요.

  7. 반품 버튼이 안 보여요.

    크록스 코리아에서 구매하신 상품의 반품신청 버튼은 상품 수령한 날로부터 2~3일 이내에 시스템에 따라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해당 기간 이후에도 반품신청 버튼이 활성화되지 않는 경우에는 이메일 고객 상담 센터로 직접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고 및 배송

Shipping and delivery

  1.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5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주문 건에 대해서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5만원 이하 - 배송비 2,500원 부과)
    ** 프로모션에 따라 배송비 정책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상단의 배너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2.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평균 출고일, 결제일 이후 평일 기준 4일 이내에 출고 됩니다. 상황에 따라 지연 될 수 있습니다.
    (연휴 및 크록스 코리아 휴무, 국가 공휴일 제외)
    ** 크록스 코리아는 합배송(묶음 배송)이 불가합니다.

     

  3. 배송 업체는 어디인가요?

    고객님의 주문 건은 cj대한통운를 통해 배송되고 있습니다.

  4. 크록스는 사서함이나 제한구역에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크록스는 사서함이나 제한구역에 배송이 불가합니다.

  5. 한국 외 배송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크록스는 한국 내 배송만 가능합니다. 국제 배송은 불가합니다.

  6. 어떻게 배송추적을 할 수 있나요?

    크록스코리아는 CJ 대한통운을 통해서 배송되고 있습니다. 운송장번호가 수령자분 휴대폰 번호로 카카오톡 혹은 문자를 통해 전송 되오니 송장번호로 배송 추적 부탁드립니다.

  7. 잘못 배송 받았습니다 / 일부 구성품이 누락되어 배송 되었습니다.

    자세한 안내를 위해서 수령 후 7일 이내 빠른 이메일 고객 상담 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8. 배송 주소 변경은 가능한가요?

    주문이 완료된 후 배송 주소, 연락처, 수령자명, 이메일 주소 등의 정보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취소 가능 시간 이내 주문취소 후 재 주문 부탁드립니다.

 

크록스 사이즈 변환표

크록스 사이즈 변환표

사이즈 정보는 각 제품 사이즈 선택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 또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크록스 사이즈 변환표

프로모션 및 쿠폰

프로모션, 이메일 구독, 쿠폰 관련 문의 사항

  1. 회원가입 후 할인쿠폰과 뉴스레터를 받지 못했습니다.

    신청 후 3시간 이내로 발송될 예정입니다. 스팸 메일 함을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그리고 [email protected]을 주소록에 등록해주시면 이메일을 정상적으로 수신 가능합니다.

  2. 쿠폰코드를 어떻게 사용하나요?

    장바구니에서 “쿠폰코드입력” 창에 보유하신 쿠폰코드를 입력해주시고, “적용”버튼을 클릭하시면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 웰컴 쿠폰의 경우, 다른 프로모션 및 쿠폰과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부분 반품 불가, 콜라보/일부 상품 제외, ID 당 1회만 사용가능)

  3.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쿠폰코드는 한번만 적용가능하며, 특별 발급 된 쿠폰의 경우 행사 상품과 기간에 따라 적용 기준이 다를 수 있습니다. 자세한 안내를 위해서는 이메일 고객 상담 센터 으로 문의해주세요.

  4. 뉴스레터 구독을 해지하고 싶습니다.

    이메일 하단에 “이메일 구독 해지” 버튼을 클릭하시거나, 이메일 고객 상담 센터 로 문의해주세요.

상품 관련

Our Products

크록스 신발 관리 방법

  1. 크록스 신발 관리방법은 참 쉽습니다. 크록스 신발을 좋은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서는 지나치게 뜨거운 햇빛이나 열기에 노출되어서는 안됩니다. 예를 들어, 식기세척기, 세탁기, 뜨거운 자동차 내 등에서는 신발이 수축되거나 변형 될 수 있습니다.

  2. 클래식 클로그를 깨끗하게 관리하기 위해서는 차가운 물과 비누로 손으로 세탁하시길 바랍니다. 메탈릭 레더 소재의 크록스는 부드러운 스펀지나 젖은 걸레로 문질러서 닦아주세요. 레더 크림을 사용하시면 광택을 오래 보존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방수를 위해서 포르텍터 스프레이를 사용하시면 더 좋습니다.

  3. 부드러운 나파 가죽으로 제작된 크록스의 경우 부드러운 면으로 가죽 전용 크림을 이용하여 손질 해 주시면 됩니다.

  4. 인조가죽의 경우 부드럽게 먼지를 제거해 주시고 인조가죽 전용 제품으로 보호해 주시면 됩니다. 주의하실 점은 화학제품, 알콜, 벤젠, 샴푸, 세제, 솔벤트, 시너등을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5. PU 소재의 제품은 천으로 닦아주시는 것으로 더러움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주의하실 점은 화학제품, 알콜, 벤젠, 샴푸, 세제, 솔벤트, 시너등을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제품 변형의 원인이 됩니다.

  6. 스웨이드나 양가죽 크록스의 경우 전용 브러쉬로 부드럽게 먼지를 제거해 주시고 물에 닿지 않도록 주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가죽 크록스의 경우 가볍게 먼지를 제거해 주시고 가죽전용 보호크림을 이용해 보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엘라스틱/스트레치 소재의 경우 물에 적신 천을 꼭 짜서 물기를 제거한 뒤 가볍게 닦아 주시기 바랍니다. 피팅가이드는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취급시 주의사항

  1. 크로슬라이트 /합성수지 소재의 제품은 연성세제 및 상온(15~20ºC)의 물을 사용하여 부드러운 스폰지로 세척하여 주십시오. (천,가죽,스웨이드 세척 불가)

  2. 표백성분이 있는 세제, 세탁기, 탈수기, 건조기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3. 물에 장시간 담그지 마시고 통풍이 양호한 그늘에서 완전건조 후 착용하여 주십시오.

  4. 고온다습한 환경에서는 제품의 수축, 변형, 탈색, 이염이 발생되오니 주의하여 주십시오(자동차안, 베란다, 지속적인 직사광선 등등)

  5. 젖은 노면 혹은 미끄러지기 쉬운 장소에서는 주의해 주십시오(젖은노면, 얼은노면, 맨홀, 타일바닥 등)

  6. 미끄럼 방지 기능은 수명과 관계되어 오랜기간 착화시 마모로 인해 그 기능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7. 에스컬레이터 탑승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하여 안전선 안에 위치하십시오.

  8. 발에 맞지 않는 신발을 착용하게되면 찰과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9. 가죽, 스웨이드, 천은 물기 및 마찰에 의해 변형, 변색, 물빠짐 현상이 나타날 수 있으며, 의복에 이염되는 경우가 있으므로 주의하여 주십시오.

  10. 만3세 어린이는 부자재 장식을 삼킬 위험이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11. 수선시, 부자재는 대체자재로 수선될 수 있습니다.

콜라보레이션 상품 구매 유의사항

1인당 제품 1족만 구매 가능합니다.
재판매를 위한 구매는 금지됩니다.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쿠폰 및 프로모션 적용이 불가능합니다.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사이즈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교환 불가)
부적절한 방법을 이용한 구매 시 주문 취소 될 수 있으며 추후 타 상품 구매 시 불이익을 있을 수 있습니다.
결제 완료 순으로 주문 확정되며 재고 수량보다 많은 주문 건이 발생 시, 주문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피해보상기준

당사 제품의 결함으로 확인된 제품에 대해서는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 다음과 같이 교환 또는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구분 보상 기준>

  1. 원자재/표면불량 :
  2. 구입일로부터 6개월이내
    1) 동일한 가격/제품으로 교환을 원칙
    2) 동일제품으로 교환 불가능할 시, 유사제품으로 교환

  3. 사이즈/디자인/색상불만 :
  4.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로써 제품 손상이 없는 경우 구입점에서 교환/환불(영수증지참)

    보상제외 : 소비자 과실 및 부주의로 인한 하자 , 착화로 인한 마모 및 파손, 잘못된 세탁 및 품질보증기간 경과 , 잘못된 착화로 인한 변형 및 품질이상
    보상절차 : 피해구제를 받고자 하실때에는, 구입매장을 통해서만 가능하며, 품질보증서, 세법규정에 의해 발급되는 영수증을 제품과 함께 반드시 지침하셔야 합니다.

상품 A/S 신청

상품 A/S

  1. 상품 A/S는 받을 수 있나요?

    크록스 코리아를 통한 구입 이력이 있는 제품이라면 구입처를 통해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 시점으로부터 6개월 이내 무상 수선, 1년 이내 유상 수선 가능합니다.
    구매 시점으로부터 1년 경과된 제품은 수선이 불가능합니다.

  2. 기타 상품 A/S 관련 유의 사항

    - A/S는 제품을 구입한 구입처로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구입 이력이 없는 제품은 수선이 불가합니다.
    - 수선이 가능한 경우, 수선 기간은 약 2주 가량 소요 됩니다.
    - 부자재는 대체되어 수선될 수 있습니다.
    - 제품의 상태에 따라 수선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자세한 수선관련 내용은 구매처로 문의바랍니다.

회원 탈퇴

회원 탈퇴 요청

  1. 회원 탈퇴 요청할 수 있나요?

    회원 탈퇴 요청은 나의 계정 페이지의 '내 정보' 카테고리 맨 아래에서 접수 가능합니다.

  2. 얼마나 걸리나요?

    탈퇴 처리까지는 3-4일 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

  3. 회원 정보는 모두 파기되나요?

    탈퇴 처리시 회원의 암호화 된 개인정보는 즉시 파기되며 제3자에게 제공된 정보에 대해서도 지체없이 파기하도록 조치합니다.
    단, 다음의 경우 각각 명시한 기간동안 개인정보를 보유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4. 재가입은 불가능한가요?

    탈퇴하실 경우 재가입 요청은 가능하나, 개인 정보와 과거 구매 내역은 모두 삭제 됩니다.